Profile
2004 BAT GT 제6전에 다녀와서 (2편)

2004. 9. 19

제이
jay@missdica.com


<오전 10:00 ~ 오전 11:00>

오전 10시가 되자 금호타이어 레이싱걸들이 맨 먼저 등장했다. 아침에 금호타이어는 왜 부스가 없는지 궁금했었는데, 운동장을 등지고 반대 방향으로 부스가 준비되어 있었다. 오늘 금호타이어팀에는 오유진, 서윤미, 그리고 한유희님 이렇게 3명만 출연하였다.




(10:13)
한국타이어 부스 앞으로 왔다. 한국타이어 모델들이 나오려고 준비하고 있다. 모델들이 나오기 전에 미리 가서 자리를 잡고 준비를 했다. 우희영, 최윤경, 황인지님 등장.




이선영님이 나오기를 기다리다가, 안 나오길래 다른 곳으로 이동.

(10:25)
R-Stars 레이싱걸들 앞에 있는 인파가 장난이 아니다. 여기는 사람들이 적당히 찍고 물러나지를 않기 때문에, 끝까지 앞으로 접근하지 못하고 말았다. 사람들 사이에 빈틈이 보일 때마다 요령껏 사진을 찍을 수 밖에. 강민정, 정윤희, 강하나, 신영, 그리고 황시내님.




(10:33)
금호타이어 모델들이 자리를 잡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금호타이어 부스가 외지고 그늘진 곳에 있어서 자리를 옮긴 것 같다.
햇빛 받은 오유진님.


사람들이 많아서 촬영이 힘들다. 인파를 앞에 두고 앞 사람이 사진 충분히 찍고 비켜 나면 그 자리로 조금씩 이동하면서 맨 앞에까지 접근해서 모델의 사진을 찍고, 다시 옆에 있는 모델의 사진을 찍으려면 다시 뒤로 물러나서, 마찬가지 방법으로 그 모델 앞까지 접근하기 위해 앞 사람이 비켜 나기를 기다려야 한다. 포토라인을 지키면서 사진을 찍으려면 그렇다는 얘기다.

(10:52)
BAT 부스 맞은 편의 자동차 전시대에서 BAT 모델들이 차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곳은 울타리가 쳐져 있어서 포토라인이 형성되어 촬영하기는 쉬운데, 사람이 많아서 모델의 시선을 받기가 어렵다. 홍연실, 오종선, 이진, 정란선님.





강현주님과 추미정님은 잘 나온 사진이 없다.

(11:03)
10시 반에 들어가서 휴식을 취한 R-Stars팀 레이싱걸들이 11시가 되자 다시 나와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람들은 여전히 많고 여전히 촬영은 어렵다.



(11:10)
푸마 부스로 갔다. 모델들이 항상 나와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타이밍이 잘 맞아야 한다.
김은영, 이현영, 지윤미, 그리고 이가나님.





(11:20)
최고의 인기 유니폼을 자랑하는 드라이버 메이커 부스의 이현진님과 김유림님



10시부터 한 시간 반 동안 쉴 새 없이 사진을 찍었다.
어느새 11시 반이 되었고 피트 워크 시간이 되었다.


2004 BAT GT 제6전에 다녀와서 - (3편) 바로가기

총 24건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