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서울패션위크는 정상급 디자이너부터 실력이 출중한 신인 디자이너까지 참가하는 패션업계의 최대잔치다.

 3월26일 개막해  4월1일까지 열린 `F/W 2010/11 서울패션위크' 기간동안 디자이너 패션쇼를 관람하기위해 혹은 모델로 디자이너 쇼의 무대에 서기위해 많은 스타들이 서울패션위크를 방문했다

참가업체와 국내외 바이어에게는 비즈니스의 장소가 되고 관람객들에게는 디자이너의 패션쇼 관람과 올가을 패션경향과 더불어 연예계 스타를 가까이서 볼 수 있고 스타들의 패션경향도 볼수있다.
올해도 F/W 서울패션위크를  많은 관람객과 많은 스타들이 행사장을 방문했다.
특히 연예인들의 패션에 대한 관심도는 아주높은 편이다. 행사기간동안 가수, 배우, 탈렌트등 수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갔으며 디자이너와 연예인의 친분이 두터운 경우도 많다.

지난 28일 곽현주 디자이너 패션쇼에서는 박신혜, 김범, 유인영, SS501의 박정민과 허영생, 제국의 아이들 등 많은 연예인들이 관람했으며 아이돌그룹 제국의 아이들의 멤버 '박형식'이 패션모델로 깜짝 변신 무대에 섰다.

디자이너 이도이 패션쇼에서는 한영, 김지영, 박미선, 이경실, 박소현,등 많은 연예인이 디자이너 패션쇼를 관람했다.

이밖에도 류승범, 공효진, 차예련, 채정안, 엄정화등 많은 연예인 들이 이번행사기간동안 디자이너 패션쇼를 감상했으며 이혜영은 디자이너 김재현 패션쇼에 모델로 나와 피날래를 장식해 관람객의 박수를 받았다.

총 22건
공지 집중취재기 [공지] 미스디카 명예기자 명단 관리그룹제이 2010.01.02 119165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