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모델 한지연이 16일 오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서울오토살롱 에스티너츠와 오토태그 부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에스티너츠와 오토태그는 이번 2017 서울오토살롱에 합동 부스로 참가해 오토태그의 튜닝패키지에 유럽 에프터마켓 전문브랜드 노로토(NORAUTO) 제품을 적용한 코란도스포츠를 공개했다. 
 
에스티너츠, 오토태그 관계자는 "최근 급변하는 자동차 에프터마켓, 스포츠, 레저시장에서 자동차용품 및 자동차 캐리어 시장으로서의 사업확장을 통한 협력업체들과의 동반성장을 목표로 사회공헌에 이바지하고자 합니다"라고 말했다. 
 
윤디자인 그룹의 계열사인 오토태그는 자동차전문 디자인 스튜디오로 각 분야의 자동차 전문가와 브랜딩 전문가들이 협업하여, 기존 제조사에서 해결하지 못한 다양한 소비자의 욕구를 반영한 디자인에 중점을 두고 드레스업 제품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노로토 국내 공식 수입원을 담당하고 있는 에스티너츠는 차량용 루프탑텐트 & 우드체어 등을 생산 및 유통하고 있으며 고객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보다 확실하고 안정적인 유통구조와 전략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강오 기자 lgo2337@joongang.co.kr

LKO_3665.jpg LKO_3661.jpg


총 1167건
공지 집중취재기 [공지] 미스디카 명예기자 명단 관리그룹제이 2010.01.02 109399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