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진영은 93년생. 작년 12월 데뷔한 신인 레이싱모델. 2013년 '제 1회 튜닝카 경진대회' 카모드 부스 포즈모델로 얼굴을 알렸다.

2013 한국레이싱모델 어워즈 신인유망주상 수상을 계기로 올해 활약이 기대된다.

Q 피팅모델 경력이 있어서 그런 지 포즈나 표정이 아주 좋은 것 같아요.14013936.html?cloc=http://player.uniqube.tv/Logging/ArticleViewTracking/isplus/14013936/isplus.joins.com/1/0

A 피팅모델 할 때는 주로 밝고 귀여운 표정, 예쁘게 생각하는 표정 그런 컨셉들만 찍었죠. 레이싱모델을 하게 되면서 섹시한 표정을 지어야 할 때에는, 카메라를 유혹하는 듯한 표정, 좋아하는 남자배우를 유혹한다고 생각하면서 하고 있어요. (웃음)

Q 좋아하는 남자배우가 누구길래? (웃음)

A 김강우. 성균관 스캔들에서 ‘거로’라는 역할로 나온 배우죠. 또 있다면, 유아인. 이들의 공통점은 패션 센스가 너무 좋다는 거죠. 옷 잘 입고 스타일 센스 있는 남자가 이상형이에요. 그래서 저는 남자 얼굴 안 봐요. 류승범도 좋아해요. ㅋㅋㅋ

Q 요즘 남자 친구 있어요?

A 남자 친구 없이 지낸 지 6개월 되었어요. 지난 크리스마스 이브에도 없었고 2014년에도 없네요 흑흑. 연애 세포가 소멸되었고 사리가 100만개 나올 것 같아요. (웃음)

Q 소개팅 같은 거 안 하나요?

A 소개팅은 안 해요. 저는 운명적인 만남을 좋아해요. 첫 눈에 반해서 사랑에 빠지는… 길거리든 커피숍이든… 같은 시간에 버스를 타는데 어쩌다 보니 친해지게 된다든지… (웃음) 소개팅을 해 본 적은 있는데 그냥 흐지부지 되었어요. 운명적인 만남을 기다리다 보니 남자 친구가 없나 봐요.


2.jpg



Q 클럽에 자주 가시나요?

A 자주는 안 가고, 지인의 생일파티나 스트레스 받을 때 음악에 몸을 맡기고 흔들어 젖히려고 가요. 클럽의 바운스나 웅장한 음악을 집에서는 느낄 수 없잖아요.

Q 얼마나 자주 가요?

A 한 달에 2번 정도.

Q 클럽에서 운명적인 만남을 가진 적이 있나요?

A 6개월 전에 헤어진 그 남자친구를 만났던 장소가 바로 클럽이었어요. (웃음) 스무 살에 클럽이 너무 신기하고 재미있을 때 서로 운명적인 만남을 한 거죠. 첫눈에 뿅~ 그 사람도 첫 눈에 뿅~. 일곱 살 연상이었어요. 저는 아직도 운명적인 만남을 또 한번 기대하며 살고 있답니다. (웃음)

Q 겨울 비수기에 주로 어떤 일을 하고 있나요?

A 토익학원에 다니고 있고, 집 앞에 있는 카페에서 오전에 바리스타 아르바이트 하고 있어요. 주말에는 요가 클래스에서 스트레칭 강사로 일하고 있어요.


3.jpg



Q 요가 클래스에서 강사를 할 정도의 실력인가요?

A 초등학교 3학년 때부터 고2 때까지 현대무용이랑 재즈댄스를 했어요. 강사 자격증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실력은 충분해요. (웃음)

Q 무용을 전공할 생각은 안 했나요?

A 안타깝게도 부상을 당해서 무용을 전공으로 하는 건 포기했어요. 예고에 갈 생각도 했었죠. 지금도 감을 잃지 않기 위해서 음악 듣고 스트레칭 하고 춤도 줘요. 무용 자체를 즐기는 생활을 하고 있어요.

Q 자신은 패션 감각이 있는 편인가요?

A 외출하려고 나왔다가 길에서 거울이나 유리에 비친 제 모습을 보고 뭔가 맘에 안 들면 집에 다시 들어갈 정도로 패션에 예민해요. 제가 옷을 맘에 안 들게 입은 날은 왠지 자신이 없어요. ‘밥을 굶을지언정 옷을 사겠다’는 것이 제 모토죠. (웃음)

Q 옷은 주로 어디서 구입하나요?

A 발품을 팔죠. 신사동, 압구정동 가로수길 등에 있는 동네 언니들이 하는 개인 옷 집에 잘 가요. 고1 때 압구정 다이어리를 보고 압구정에 대해 환상을 가진 적이 있죠. 한정 수량으로 나온 걸 좋아하죠. 동대문은 가긴 가는 데 여기 저기 돌아다니지는 않고 가는 곳만 가요. 이태원은 안 가요.

Q 자신의 신체 중 가장 자신 있는 부분은?

A 배꼽이 예뻐요. 세로로 1자 배꼽이에요. 소위 이효리 배꼽이요. 또 허리가 가늘고, 복근 있고, 피부가 새하얗고… 소피마르소 닮았다는 얘기를 듣곤 했어요. 흰 피부에 검은 머리요. (웃음)


4.jpg



자료제공=소요긱

이 인터뷰의 풀버전은 '소요긱' 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폰 다운로드]

[아이폰 다운로드]



총 80건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