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디카 뉴스-2015-9-16]



최근에 열린 엑스타 슈퍼챌린지에서 레이서로 데뷔한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는 인기 레이싱모델 이은서를 도심서킷에서 만나봤다.


-그동안 레이싱모델이 이벤트 경기에 출전한 적은 있지만 본인 소유 차량으로 직접 레이싱대회에 출전한 것은 처음 같다어떤 계기로 레이서로 활동을 시작하게 됐나?

 

예전부터 자동차에 관심이 많았고 운전하는 것도 좋아해 경기장에서 레이서들이 경기하는 모습이 너무 멋져 나도 한번 도전해 보고 싶은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우연히 올 초 기회가 와 데뷔를 앞두고 있었는데 허리가 안 좋아져 지금까지 연습만 하다가 이번 엑스타 슈퍼챌린지 5전으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행복합니다.

 



LKO_3163 복사.jpg








-경기 시작 전 무슨 생각을 하나?

 

제가 가톨릭 신자인데 하느님 안전하게 완주하게 해주세요기도하고 시작합니다.

 



LKO_3465 복사.jpg





-레이서는 코너 구간에서 중력의 2~3배에 달하는 압력을 견뎌야 하는 등 체력이 필요하다평소 체력관리 어떻게 하나?

 

집이 인천 청라에 있는데 집 주변 공원이 운동하기 좋게 잘 돼 있어요 성격상 갇혀있는 헬스장보다는 공기 상쾌한 곳에서 음악을 들으며 달리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기분도 좋아져 그곳에서 많이 운동합니다근력운동도 조금씩 같이하는 중입니다.

 



LKO_3449 복사.jpg





-레이싱모델 활동도 계속할 예정인가?
 
당연하다욕심이라면 욕심이지만 모델 일을 할 땐 모델로서 레이서는 레이서로서 둘 다 열심히 일하고 싶다두 분야에서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주면서 인정 받고 싶다

 


LKO_3436 복사.jpg






-레이싱경기를 하면서 가장 신경 쓰는(부족한부분은?

 

아직은 레이서로서 입문자이고 평소 공도에서 운전하는 것과 틀려서 레이싱 실력이 미흡하다열심히 노력해 조금씩 레이싱 실력을 키우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 같다.
 







LKO_3415 복사.jpg
-
동료 레이싱모델들의 반응은?

 

정말 친한 모델들 몇 명에게만 이야기를 했다언니들이 많이 응원해주고 좋은 이야기를 많이 해주고 있다가끔 자기도 하고 싶다는 동료들도 있어서 모델 출신 레이서가 보편화 되어 같이 레이싱 할 수 있는 날이 오기를 기다린다.
 




LKO_3735 복사.jpg








-
평소에도 운전을 잘하나?

 

모델 일하면서 촬영과 여러 일들 때문에 워낙 다양한 곳들을 왔다 갔다 하는 거리가 적지 않다그러다 보니 아무래도 운전을 많이 하게 돼 운전을 좀 하는 것 같다.ㅋㅋㅋ
 



LKO_3719 복사.jpg




-
부모님께서는 레이서 활동을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아빠는 이제야 아셨다차에 스폰서 스티커가 붙여 있고 하다 보니 아빠한테 걸리지 않으려고 지하 2층에 매일 주차를 했다이제는 어느 정도 아시는 것 같아서

 굳건한 저의 의지와 레이싱을 하기 위해서 차량에 준비하는 여러 안전장치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리고 안심을 시켜드리니깐 승낙을 해주셨지만 늘 걱정해주시고 기도해주신다
  





LKO_3665 복사.jpg




-
나만의 매력이 있다면?

 

.. 모델이라면 신비감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한다청순한섹시한카리스마적인 등등 다양한 모습들을 보여줘야 하기 때문에 여러 면을 다양하게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했었던 것 같다.

그리고 '꽃사슴'이라는 팬들이 지어주신 애칭답게 큰눈과 뚜렷한 이목구비가 가장 매력적이라고 많이 들었다그렇지만 외모적인 것 말고 내면적인 마음씨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한다직업이 모델이라 외모적인 것들을 먼저 보기 되는데 한 인간으로써의 늘 노력하는 따듯한 사람 '이은서봐주시기를 스스로 생각하며 일해왔다.

   




LKO_3615 복사.jpg






-
꼭 가고 싶은 여행지는?

 

'몰디브가고 보고 싶다여행을 자주 못 가서 잘 모르지만아는 언니께서 몰디브가 그렇게 좋다고 해서... “바다와 해변의 멋진 경관이랑투명한 에메랄드 빛 바다 속이 훤히 보여서 가보고 싶다” 언젠간 신혼여행으로 갈 수 있겠죠?
  



LKO_3143 복사.jpg


-
어떤 자동차를 좋아하나?
 
요즘 흰색 포르쉐 파나메라가 눈에 자꾸 들어온다차 디자인에서 나오는 곡선이 예쁘고 연비도 생각하면 3.0 디젤이 가장 매력 있는 것 같다.

 


LKO_3085 복사.jpg





-남자를 볼 때 가장 먼저 보는 것은?

 

 인성을 제일 먼저 본다얼굴은 안 본다대신 나를 사랑해 주고진실성과 성실함을 본다.

 



LKO_2664 복사.jpg







-올해 안에 포디움에 올라 샴페인 세레모니하는 모습을 보고 싶다마지막으로 팬들에게 한 말씀 하세요.

 

 저도 그러고 싶네요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보겠습니다팬 여러분 경기장 오셔서 꼭 응원 부탁 드려요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이강오 기자 

총 80건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