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디카 뉴스 2016-2-3]


레이싱모델 오디션 프로그램(익스트림 서바이벌 레이싱퀸2)에서 우승하며레이싱퀸 등극 상금 1 원을 거머쥐며 화려하게 데뷔해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레이싱모델 윤주하를 만나봤다

  

 Q. 최근 근황이 궁금하다

  

사실 2 정도 레이싱모델 일을 잠시 쉬었어요. 연예기획사에 들어가서 연기도 배우고 방송 MC로도 활동하였는데 기획사에 소속돼서 일한다는 내가 하는 일들에 대해 제약도 있고 나와 맞는 회사를 만나지 못해서인지 생각보다 힘들었어요. 그리고 잠시 대학공부도 했는데 경영공부에 관심이 생겨서 국제경영 전공으로 편입해서 공부도 하고 2 동안 이것저것 하면서 방황했던 같아요. 결국 제가 원래 하던 일을 자유롭게 하는 것이 저와 맞는 같고 모델 일이 그리워서 올해부터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 열심히 활동하려고 해요. 기회가 된다면 연기, 방송도 예정입니다

  


LKO_3410 복사.jpg



Q. ‘익스트림 서바이벌 레이싱퀸2’ 우승 당시 소감 한마디 하자면?

  

벌써 레이싱모델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레이싱모델로 데뷔한지 4년이 지났는데 오래전 일이지만 저에겐 제일 감격스럽고 기뻤던 순간이었던 같아요. 당시에 정말 레이싱모델이 하고 싶었고 간절했었는데 그때의 열정도 그립고 추억에 남는 같아요. 당시 응원해준 팬들에게도 너무 감사해요

  



LKO_2703 복사.jpg












Q. 우승상금 1 원은 어떻게 썼나

  

갑자기 큰돈이 생겨서 어찌 써야 할지 몰라서 일부는 부모님께 용돈으로 드리고 적금도 넣고  차를 갖고 싶어서 자동차도 샀어요. 운전하는 것을 좋아하고 스피드를 좋아해서 지금은 단종되었지만 스포츠 세단인 기아자동차 '포르테쿱' 샀는데 지금까지도 타고 있어요. 그리고 팬들한테 뷔페를 쏘기도 했었네요. 

  






LKO_2740 복사.jpg




Q. 드림카가 있다면

  

좋아하는 자동차 브랜드는 포르쉐, 페라리인데 성능도 좋지만 디자인이 깔끔하고 멋스러운 같아요. 요즘은 SUV 자동차가 좋아서 소형 SUV '포르쉐 마칸' 요즘 드림카입니다.






LKO_2767 복사.jpg








Q. 좋아하는 음식은?  

  

있는 대로 먹는 편이라 먹는 음식 가지 빼고는 먹어요. 한국인 입맛이라 그런지 김치찌개, 김치볶음밥, 김치전 김치가 들어간 음식은 좋아요.


먹는 음식은 순대, 곱창, 닭발, 번데기 등인데 비위가 약해서 생긴 이상하거나 냄새나는 음식은 싫어해요

  



LKO_2891 복사.jpg








Q. 자신의 사진 중에 어떤 스타일 사진을 좋아하나?

  

원래 주로 찍는 밝고 사랑스런 느낌의 사진도 좋고, 요즘은 나만의 분위기가 있는 사진이 좋아요. 저의 다른 모습을 표현할 있는 느낌 있는 섹시스타일 사진도 좋아요.

  





LKO_2950 복사.jpg








Q. 평소 몸매관리에 철저한 편인가?   


관리를 하면 살이 금방 찌는 체질이라 운동은 꾸준히 하려고 하는데 먹는 좋아해서 식단조절은 하고 있네요. 스트레스를 먹는 거로 푸는 편이기 때문에(웃음)

 앞으로 관리를 열심히 해야 같아요

     



LKO_2904 복사.jpg










Q. 평소 외출할  즐기는 의상 스타일은?   


그때그때 상황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입는 같아요. 좋아하는 의상 스타일은 원피스나 스키니진에 티셔츠, 블라우스 같은 깔끔한 스타일이에요.

     


LKO_3081 복사.jpg









Q.    가장 행복한가?   

  

사람들 만나는 것을 좋아하고  스스로 무언가를 성취하는 것을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가만히 있지 못하는 같아요. 도전과 모험을 좋아해서 여행 다니는 것도 좋아하고

활동적으로 일하거나 여행 다닐 때가 행복한 같아요.






LKO_3267 복사.jpg










Q. 어떤 남자에게 매력을 느끼나?   


자기 일도 열심히 하고 자기 사람들도 챙기는 의리 있고 다정다감한 사람이 좋아요. 외모가 잘생긴 것보다는 매력 있는 사람이 좋고, 여자를 위할 알고 자상한 남자가 좋아요.

어른스럽고 든든한 사람이 좋아서 연하보다는 연상을 좋아하는 듯해요.











Q.  가고 싶은 여행지가 있다면

 

'레이싱퀸' 우승 혼자 유럽여행을 다녀온 적이 있었는데 영국, 프랑스, 벨기에, 네덜란드 4개국을 다녀왔었거든요비행기 표에 한인민박을 끊어서 무작정 떠났는데 다양한 사람들도 만나고 다양한 문화예술도 느끼고 혼자서 어떻게든 있다는 용기도 생기고 너무 좋았어요. 각자의 개성을 존중하는 유럽의 자유분방한 분위기도 좋고 다시 기회가 되면 유럽으로 배낭여행을 떠나고 싶어요.

 















Q. 2016 목표와 활동계획을 말해보자?

  

올해는 자동차 제조회사인 '핸즈코퍼레이션' 전속 레이싱모델로핸즈모터스포츠페스티벌경기에서 활동하게 되었어요. 면접에서 좋게 전속모델로 뽑혀서 기뻐요. 오랜만의 서킷복귀라 걱정돼요. 요즘 ‘MAX FC'라는 종합격투기 경기 맥스걸로도 활동하고 있고 앞으로 모델일과 방송일 모두 기회 되는 대로 열심히 일할 계획입니다.

  






LKO_3059 복사.jpg






Q. 마지막으로 팬들에게 인사 한마디 하자

  

그동안 오래 기다리셨죠?(웃음) 오랜만에 서킷으로 돌아왔습니다!! 처음처럼 열정적인 때로 돌아가서 열심히 일하고 자주 뵙도록 테니 예쁘게 봐주세요~

  

이강오 기자

총 80건
XE Login